헤어케어 제품 국내 뷰티어워드 3관왕 달성
화장품 전문기업 세화피앤씨는 모레모 헤어케어 제품이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와 ‘글로우픽’, ‘파우더룸’ 뷰티어워드에서 헤어에센스·오일, 헤어마스크·팩, 컨디셔너·트리트먼트 부문 1위를 수상하는 등 국내 3대 뷰티어워드 3관왕을 석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들 어워드는 뷰티플랫폼 화해, 글로우픽, 파우더룸이 소비자들의 제품 실사용 리뷰와 평점을 집계해 발표하는 소비자주도형 상이다.
모레모 헤어제품은 총 4종으로 5개 부문에서 1위와 위너에 올랐다. △딜라이트풀 오일이 ‘2022 화해 뷰티어워드’ 헤어에센스·오일 부문 1위, ‘2022 글로우픽 어워드’ 헤어오일 부문 위너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가 ‘2022 글로우픽 어워드’ 헤어마스크·팩 부문 1위 △앰플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0이 ‘2022 파우더룸 뷰티어워드’ 컨디셔너·트리트먼트 부문 1위 △리커버리밤B가 ‘2022 화해 뷰티어워드’ 린스·트리트먼트·팩 부문 위너에 각각 선정됐다.
세화피앤씨는 “올해 1000만불 수출의탑 수상과 국내 3대 뷰티어워드 그랜드슬램의 영예를 안겨준 모레모 고객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2023년에도 다채로운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헤어 고민을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경제, 2022-12-27
세화피앤씨, 제59회 무역의 날 '1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세화피앤씨는 2022년을 수출 도약의 해로 삼고 세르비아, 노르웨이, 불가리아 등 50여 개국으로 수출공급라인을 확대한 결과, 작년 700만불 수출의 탑 수상에 이어 제59회 무역의 날 '1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세화피앤씨는 46년 끊임없는 연구로 20여건의 핵심특허와 독보적인 염모제-헤어케어 기술을 보유한 화장품 전문기업이다. '모레모', '모레모 포맨', '리비긴', '리체나' 등 프리미엄 염색약과 헤어케어 제품을 아시아, 중동, 북미 등 전 세계 47개국에 공급해 K뷰티 대표기업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공정 CGMP와 ISO22716,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완료한 자체시설에서 연구개발과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물미역 트리트먼트'라 불리며 국내외에서 사랑받고 있는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는 일본 뷰티어워드 'LIPS 베스트 코스메 2021' 헤어트리트먼트 부문 1위,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은 싱가포르 어워드 '가디언 어워즈 2022' 펄스널케어 헤어케어 부문 Fan Favourites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 헤어케어 시장을 견인해 온 대표주자로 손꼽힌다.
코스인코리아, 2022-12-06
세화피앤씨, 비건화장품 시장 진출...'리비긴'(RE:BEGIN) 론칭
세화피앤씨는 모레모의 첫번째 비건 프로젝트로 비건브랜드 '리비긴'을 론칭, 인증받은 비건 포뮬러와 친환경 패키지를 입힌 '녹차수 샴푸', '쌀겨수 샴푸', '편백수 샴푸', '오트 프로틴 트리트먼트' 등 헤어케어 4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리비긴'(RE:BEGIN)은 '변화를 위한 시작'이란 슬로건 아래 탄생한 세화피앤씨의 첫 비건 브랜드로, 한국비건인증원의 까다로운 비건인증 과정을 통과했으며, 실리콘 불검출 테스트 완료(샴푸 3종에 해당),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리비긴 제품은 △제주 청정 녹차수로 두피의 활력을 깨워주는 '녹차수 샴푸', △최상급 쌀겨의 깊고 진한 보습력을 지닌 '쌀겨수 샴푸', △맑고 상쾌한 편백수로 기름진 두피를 케어하는 '편백수 샴푸', △단백질이 풍부한 '곡물의 왕' 귀리로 손상모에 영양을 충전해 주는 '오트 프로틴 트리트먼트' 등 프리미엄 비건 헤어케어템 4종이다.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폐플라스틱을 정제하여 만든 PCR 100% 용기를 활용했고, 용기에는 일절 인쇄나 코팅을 진행하지 않았다. 덧붙여 간편한 분리수거를 위해 쉽게 떨어지는 리무버블 라벨을 사용하는 등 사용감부터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제품이다.
팜뉴스, 2021-12-21
서울경제 이훈구 대표 인터뷰, 모레모
‘모어 모이스처(More Moisture)’라는 의미의 모레모에는 샴푸와 워터 트리트먼트, 보디워시, 보디로션, 보디미스트, 클렌징폼, 페이셜크림 등이 들어간다. 오랜 기간에 걸쳐 사막·심해 등 지구 구석구석에 숨어 있는 원료를 찾아내 황금 배합을 연구한 끝에 탄생한 역작이라는 게 이 대표의 설명이다. 항노화물질 에페드라닌K(마황근추출물) 등 극한 환경에서 찾아낸 핵심 원료들은 수분과 보습 효능에 탁월한 강점을 갖고 있다.
이 대표의 최종 목표는 로레알·웰라·슈바츠코프가 주도하고 있는 글로벌 헤어코스메틱 시장에서 ‘톱3’에 오르는 것이다. 그는 “무모한 도전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50년 넘는 세월 동안 기술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을 내놓았던 저력을 무기로 도전할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서울경제, 2018-05-28
세화피앤씨 주가
코로나 시국에도 성장하는 기업이었고, 평사원부터 대표이사까지 올라와 일궈낸 기업이기도 하여, 쭉 지켜보면 좋겠다 생각했다. 코로나가 끝나면 주가가 더 올라갈 것이라 생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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